[자격]사회복지사 자격증 발급 신청서 작성방법 변경 온라인 설명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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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사회복지사 자격증 발급 신청서 작성방법 변경 온라인 설명회]
우리협회는 사회복지사업법 제46조에 따라 설립된 단체이며, 보건복지부장관으로부터
사회복지사 자격증 발급업무(동법 시행령 제25조 제2항)를 위탁 받아 진행하고 있습니다.
기존 사회복지사 자격증 발급 신청방법[오프라인 지류작성, 우편제출]을
2022년 6월 24일(금)까지만 유지하고 2022년 7월 1일(금)부터 온라인 작성(온라인 입력 뒤 지류 출력. 우편제출)으로 변경합니다!!
사회복지학 교과목 수강생 및 사회복지사 자격증 신청 예정자가 미리 인지하여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하고자 하오니 유관 단체 담당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 바랍니다.
온라인 설명회 신청서 바로가기
: https://docs.google.com/forms/d/e/1FAIpQLSdW1ptWhIEpCxR3cuew9aurPm852H2dSEq9Vw8NP3a_Imd7vg/viewform
첨부파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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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회복지사 자격증 발급 신청서 작성방법 변경에 따른 온라인 설명회 안내 220615.pdf (108.6K)
17회 다운로드 | DATE : 2022-06-16 09:41:1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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